protocol.co.kr (경영전술) 글로벌 P&G의 경영전술analysis과 marketing analysis > protocol3 | protocol.co.kr report

(경영전술) 글로벌 P&G의 경영전술analysis과 marketing analysis > protocol3

본문 바로가기

protoco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전술) 글로벌 P&G의 경영전술analysis과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16:35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 글로벌 P&G의 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 분석.ppt




, (경영전략) 글로벌 P&G의 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전략 글로벌 P&G 경영전략과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순서

Download : (경영전략) 글로벌 P&G의 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 분석.ppt( 63 )


아름다운 environment을 생각하는 기업P&G

목차
서론
- 회사 紹介(소개)
- 글로벌 P&G의 연혁
- 한국 P&G의 연혁
- 회사실태
- 유럽 산업과 경쟁적 구조
- P&G 유럽의 전략(戰略) 과 조직
목차(계속)
본론
- P&G의 기업가치와 경영방침
- Brand Manager 제도
變化(변화)된 P&G의 새로운 경영시스템과 變化(변화)Cause ,
우리 팀이 평가하는 Artzt의 새로운 경영정책
집권화와 분권화 이슈에 있어서의
“연구개발” 특징과 “브랜드 및 마케팅” 특징 비교
목차(계속)
conclusion(결론)
-지금까지의 P&G 특징
-현재 P&G
-앞으로의 P&G
1. 회사紹介(소개)
1837년 비누제작자와 양초제작자의 동업으로 설립
300여 개의 상표,
50억 명의 소비자
성장 Cause
- 가치 있는 제품 개발
- 엄격한 품질 관리
- 신속, 효능적인globalization
2. 글로벌 P&G 연혁
1837:Procter & Gamble 설립
1879:아이보리 비누 출시
1931: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1954:유럽 시장 진출, 종이제품 산업 진출
1961:세계 최초의 종이기저귀 ‘팸퍼스’ 출시
1978:의약용품 생산 개시
1980:매출액 100억불 달성
1983:여성 생리용품 ‘Whisper’와 ‘Always’ 출시
1993:매출액 300억불 달성, 팬틴 세계 샴푸 시장 1위 달성
1994:‘Opportunity Now Award 2000’ 수상
1998:Organization 2005 계획발표
2002: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100대 기업(비누화장품 부문 1위)
포춘 500대 기업 (생활용품 부문 1위)
?소수민족이 일하기 좋은 50대 기업 (20위)
3. 한국 P&G 연혁
1989:서통 P&G 주식회사 설립,아이보리, 위스퍼, 팸퍼스 출시
1993:한국 P&G로 상호 변경, 팬틴 출시
1995:비달 사순 샴푸 및 스타일링 제품 출시
1997:프링글스 출시, 쌍용제지 …(To be continued )


(경영전술) 글로벌 P&G의 경영전술analysis과 marketing analysis









(경영전략) 글로벌 P&G의 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경영전략)%20글로벌%20P&G의%20경영전략분석과%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경영전략)%20글로벌%20P&G의%20경영전략분석과%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경영전략)%20글로벌%20P&G의%20경영전략분석과%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경영전략)%20글로벌%20P&G의%20경영전략분석과%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경영전략)%20글로벌%20P&G의%20경영전략분석과%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경영전략)%20글로벌%20P&G의%20경영전략분석과%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경영전술) 글로벌 P&G의 경영전술analysis과 marketing analysis

설명
경영전략,글로벌,P&G,경영전략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8,12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