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marketing ] 외식프랜차이즈 비비큐(BBQ)의 marketing 과 전술 제안 > protocol3 | protocol.co.kr report

[marketing ] 외식프랜차이즈 비비큐(BBQ)의 marketing 과 전술 제안 > protoco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3

[marketing ] 외식프랜차이즈 비비큐(BBQ)의 marketing 과 전술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1 16:19

본문




Download : BBQ마케팅.hwp




이에 맞춰서 BBQ는 폰즈가 생산하는 최상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을 사용해 일반 튀김 유에서 발생하는 트랜스지방산 문제를 해결하고 맛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성공하였으며 그로인해 시장에 서의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까지 되었다. 누구나 매장을 창업할 수 있고, 도심 구석구석에 매장을 개설할 수 있어 입지 조건이 유리하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을 목표로 하는 BBQ답게 맛의 경쟁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석·박사급으로 이루어진 연구진 12명을 과감하게 등용, 순간순간 변하는 고객 Needs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BBQ마케팅-3002_01_.gif BBQ마케팅-3002_02_.gif BBQ마케팅-3002_03_.gif BBQ마케팅-3002_04_.gif BBQ마케팅-3002_05_.gif
외식프랜차이즈 비비큐(BBQ)의 marketing 과 전술 제안에 대한 A+ 레포트(report)
6. 4P分析(분석)

웰빙으로 나를 경영하라 - 텔렌 마이테너, 박지숙 옮김, 은행나무, 2004
Cyber is..(네트에서 문화읽기) - 사이버문화연구소, history넷 출판사. ‘거품 빠진 벤처기업들’
5. STP分析(분석)


4. SWOT分析(분석)
www.chuniversity.com

marketing 전술 - 한상만, 하영란, 장대련, 전영사, 2007

[marketing ] 외식프랜차이즈 비비큐(BBQ)의 marketing 과 전술 제안

Download : BBQ마케팅.hwp( 76 )


1. 기업소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kyochon.com

www.pelicana.co.kr

매경 ECONOMICS 제1237호, 2004



다.
교촌치킨의 성공비결 - 양철호, emars출판사, 2004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analysis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BBQ의 특징으로는 첫 번째로 차별적인 맛으로 둘 수 있다. 그 동안 치킨은 식사꺼리가 아닌 안주꺼리로 여겨져 술과 함께 팔려왔었다. 현시점에서 고객이 가장 원하는 트렌드는 바로 웰빙이다. 따라서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로 즐기기에는 힘든 상황 이였고 BBQ는 이점을 주목하여 치킨 집을 술집이 아닌 식당으로 바꾸어 어린이와 주부가 찾기 쉽도록 하였으며, 깔끔하고 청결한 매장인테리어와 주류 판매 금지의 경영방침을 가족 고객에게 어필하였다.
www.seri.org
외식사업경영론, 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중소기업경영론

[참고data(자료)]
www.bbq.co.kr
www.nso.go.kr
創業&프랜차이즈, 2004

3. 경쟁사分析(분석)
세 번째로 치킨의 식사화라고 할 수 있다.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소규모 자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한국에서 치킨업계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KFC를 따돌릴 수 있었던 차별적 특징이다. china(중국) 진출에 있어서도 중요한 전략으로 작용하였다.순서
22chicken.co.kr
외식프랜차이즈 비비큐(BBQ)의 마케팅과 전략 제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bbq.co.kr www.genesiskorea.co.kr www.chuniversity.com www.ohmychicken.net www.pelicana.co.kr kyochon.com www.nso.go.kr www.ekcfa.co.kr www.chicken.or.kr www.seri.org www.dart.fss.or.kr 22chicken.co.kr 마케팅전략 - 한상만, 하영란, 장대련, 전영사, 2007 웰빙으로 나를 경영하라 - 텔렌 마이테너, 박지숙 옮김, 은행나무, 2004 교촌치킨의 성공비결 - 양철호, emars출판사, 2004 매경 ECONOMICS 제1237호, 2004 창업&프랜차이즈, 2004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우리나라 외식업 프랜차이즈 기업의 발전방향 - 조용운 Cyber is..(네트에서 문화읽기) - 사이버문화연구소, 역사넷 출판사. ‘거품 빠진 벤처기업들’
두 번째로 시장 트렌드를 잘 맞춘 경영전략을 둘 수 있다.

설명

7. 마케팅전략제안
www.ohmychicken.net
우리나라 외식업 프랜차이즈 기업의 발전방향 - 조용운
www.dart.fss.or.kr
8. 결 론
www.genesiskorea.co.kr

www.chicken.or.kr

www.ekcfa.co.kr
2. 환경 分析(분석)
네 번째 특징은 바로 소규모 자본과 소규모 매장이라고 할 수 있다.
전체 18,1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