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티몬 marketing 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티몬 향후 marketing 책략수립 > protocol3 | protocol.co.kr report

티몬 marketing 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티몬 향후 marketing 책략수립 > protocol3

본문 바로가기

protocol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티몬 marketing 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티몬 향후 marketing 책략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8 19:53

본문




Download : 티켓몬스터.hwp




본사는 한국 최초의 소셜커머스(social commer…(drop)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티몬의 향후 marketing 책략수립 보고서입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티몬 마케팅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티몬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경영경제레포트 , 티몬 마케팅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티몬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티몬 marketing 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티몬 향후 marketing 책략수립
티몬,마케팅연구,-,티몬,(티켓몬스터),기업분석과,SWOT분석및,티몬,향후,마케팅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총 1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순서


다.총 1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티몬의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Download : 티켓몬스터.hwp( 2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티켓몬스터_hwp_01.gif 티켓몬스터_hwp_02.gif 티켓몬스터_hwp_03.gif 티켓몬스터_hwp_04.gif 티켓몬스터_hwp_05.gif 티켓몬스터_hwp_06.gif



1. 티켓몬스터 기업introduce와 history(역사)

2. 티몬 기업특징과 核心역량

3. 티몬 SWOTanalysis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티몬 향후마케팅전략(strategy) 수립
(1) 새로운 STP전략(strategy) 설정
1) Segmentation 전략(strategy)수립
2) Targeting 전략(strategy)수립
3) Positioning 전략(strategy)수립
(2) 새로운 마케팅 4P전략(strategy) 설정
1) Product 전략(strategy)수립
2) Price 전략(strategy)수립
3) Place 전략(strategy)수립
4) Promotion 전략(strategy)수립


티켓몬스터(Ticket Monster)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 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로 정해진 수 이상이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확정되는 이른바 소셜커머스 업체다.
Total 18,12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