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기업analysis과 풀무원 marketing 전략및 신제품 개발instance(사례)analysis및 풀무원 향후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6 18:42
본문
Download : 풀무원 기업분석과 풀무원 마케팅전략및 신제품 개발사례분석및 풀무원 향후과제와 시사점 PPT.pptx
풀무원 기업analysis과 풀무원 marketing 전략및 신제품 개발instance(사례)analysis및 풀무원 향후과제(problem)와 시사점 PPT
풀무원 기업analysis과 풀무원 marketing 전략및 신제품 개발instance(사례)analysis및 풀무원 향후과제(problem)와 시사점 PPT






풀무원,기업분석과,풀무원,마케팅전략및,신제품,개발사례분석및,풀무원,향후과제와,시사점,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풀무원 기업분석과 풀무원 마케팅전략및 신제품 개발사례분석및 풀무원 향후과제와 시사점 PPT , 풀무원 기업분석과 풀무원 마케팅전략및 신제품 개발사례분석및 풀무원 향후과제와 시사점 PPT경영경제레포트 , 풀무원 기업분석과 풀무원 마케팅전략및 신제품 개발사례분석및 풀무원 향후과제와 시사점 PPT
_SLIDE_1_
_SLIDE_2_
1. 풀무원 기업사례(instance)
2. 풀무원 기업환경analysis(분석)
(1) 거시환경 analysis(분석)
(2) 풀무원 3C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경쟁사analysis(분석) (Competitor)
-고객analysis(분석) (Customer)
3. 풀무원 신제품 개발사례(instance)
4. 풀무원 마케팅전술
(1) STP전술 analysis(분석)
(2) 마케팅믹스 4P전술
5. 풀무원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1) STP전술 제안
(2) 마케팅 4P전술 제안
6. 結論
(1) 향후처리해야할문제
(2) 교휸
CONTENTS
_SLIDE_3_
1. 풀무원 기업사례(instance)
_SLIDE_4_
풀무원 사례(instance)_생라면 도전 역싸
생라면 출시
“생가득” 생라면 출시
1995년
2005년
▶ 1995년 “건강한라면”을 目標(목표)로 기름에
튀기지 않은“생라면”출시
▶ 일반 라면과 다른 ’생면’의 特性상 냉장
유통방식 요구 → 차가운 소비자 反應(반응)에
1996년 매장철수
▶ 웰빙 트렌드 확산 ` 생 라면 관심 多
▶ “생가득” 생라면(순한 맛, 매운 맛) 출시.
생라면사업 재도전
▶ 일반 라면 두 배 가격에도 불구, 출시 후
4개월간 mean(평균) 1억 4천만 매출 달성
▶ 2009년, 도입기 대비 3배의 매출 달성
_SLIDE_5_
2. 풀무원 기업환경analysis(분석)
_SLIDE_6_
정치적 법적 환경
거시환경 analysis(분석)
박근혜 government 사대 惡
“
학교폭력 / 성폭력 / 가정폭력 / 불량식품
2012년, 농심이 라면 수프에 사용한 조미료
에서 발암물질 `벤조피렌`이 검출됐다는 사실
이 알려졌다. 박근혜 government 는 4대 악 중 하나인
불량식품 근절을 약속하고 국민들이 안심하
고 먹을 수 있도록 투명한 식품 안전 관리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풀무원 기업분석과 풀무원 마케팅전략및 신제품 개발사례분석및 풀무원 향후과제와 시사점 PPT.pptx( 55 )
다. 벤조피렌은 1급 발암물질로,
이에 세계 각국에서 라면의 안전성 논란이
불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