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맥심 초이스 커피,광고marketing ,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protocol3 | protocol.co.kr report

맥심 초이스 커피,광고marketing ,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 protoco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3

맥심 초이스 커피,광고marketing ,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2 19:24

본문




Download : 맥심 초이스 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맥심 초이스 커피,광고marketing ,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맥심,초이스,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맥심 초이스 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0 )


_SLIDE_1_
맥심 VS 테이스터스 초이스

_SLIDE_2_
전반적 introduction

_SLIDE_3_
커피믹스의 시장 점유율
커피믹스의 인기가 꾸준한 이유:
커피전문점에 비하여 저렴한 가격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음

커피믹스 시장 present condition:
IMF이후 본격적인 성장-2005년까지 높은 성장률(20%후반)
2006년 이후로 성장 둔화-질적으로는 더욱 다양성을 찾아가는 추세
커피믹스시장에서 동서식품과 네슬래 양대산맥으로 자리
(동서식품의 시장 점유율 약 80%, 네슬래 약 15%)

_SLIDE_4_
`커피 광고시장 트렌드`

‘단순히 커피를 파는 것이 아니라 文化와 감성을 파는 것’을 지향

이성적, 기능적 접근보다는 감성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추구하고 어필

광고 책략도 정보성보다는 감수성을 더 강조

톱스타 연예인과 사회 명사를 기용하여 소비자들의 동기와 욕구를 자극
커피믹스는 소비자가 깊이 관여하여 생각할 필요 없...

_SLIDE_1_
맥심 VS 테이스터스 초이스

_SLIDE_2_
전반적 introduction

_SLIDE_3_
커피믹스의 시장 점유율
커피믹스의 인기가 꾸준한 이유:
커피전문점에 비하여 저렴한 가격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음

커피믹스 시장 present condition:
IMF이후 본격적인 성장-2005년까지 높은 성장률(20%후반)
2006년 이후로 성장 둔화-질적으로는 더욱 다양성을 찾아가는 추세
커피믹스시장에서 동서식품과 네슬래 양대산맥으로 자리
(동서식품의 시장 점유율 약 80%, 네슬래 약 15%)

_SLIDE_4_
`커피 광고시장 트렌드`

‘단순히 커피를 파는 것이 아니라 文化와 감성을 파는 것’을 지향

이성적, 기능적 접근보다는 감성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추구하고 어필

광고 책략도 정보성보다는 감수성을 더 강조

톱스타 연예인과 사회 명사를 기용하여 소비자들의 동기와 욕구를 자극
커피믹스는 소비자가 깊이 관여하여 생각할 필요 없이 일상에서 접하는 저관여 제품인 동시에, 여러 가지 요소를 비교하고 따지기보다는 ‘마시고 싶어서’ 선택하는 감성적 제품에 더 가깝다고 할 수 있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커피광고를 보더라도, 커피가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성적 제품임을 알 수 있다
FCB Grid Model
_SLIDE_5_

맥심&테이스터스초이스 시장 점유율
_SLIDE_6_
Strength
시advantage유율 1위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기존 고객들
신속한 제품기획과 끊임없는 연구개발
인간미를 강조한 감성적 CF책략
사용 편리성 및 시간절약
Weakness
경쟁기업 네슬레에 비해 낮은 기업이미지(동서식품)
다양하지 못한 제품구색 및 비슷한 맛
고급커피에 비해 떨어지는 맛
Opportunity
안정적인 커피수요
경제 침체로 저가 커피의 부활 조짐
Threaten
테이크아웃 고급커피 시장의 성장
원두커피 수요 증가
건강음료의 선전
저가 커피에 대한 사회적 인식의 악화
맥심 SWOT…(省略)





맥심%20초이스%20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맥심%20초이스%20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맥심%20초이스%20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맥심%20초이스%20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맥심%20초이스%20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맥심%20초이스%20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맥심 초이스 커피,광고marketing ,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swot,stp,4p
맥심 초이스 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맥심 초이스 커피,광고마케팅,커피산업,커피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맥심 초이스 커피 광고마케팅 커피산업 커피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18,1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