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경제경영] china(중국) 투자environment(환경) 론 - china(중국) 진출기업 성공,실패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8 10:5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중국투자환경론 - 중국진출기업 성공,실패 사례.docx
Download : [경제경영] 중국투자환경론 - 중국진출기업 성공,실패 사례.docx( 32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제경영] 중국투자환경론 - 중국진출기업 성공,실패 사례 , [경제경영] 중국투자환경론 - 중국진출기업 성공,실패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중국투자환경론 중국진출기업 성공 실패 사례
china투자environment론
china진출기업 성공&실패 事例
이마트 china진출 성공事例
이마트의 china시장 진출과정 및 마케팅 전략(strategy)
1. china 내 유통시장상황
▷ china 유통업은 소비호조, 개방 등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
- 전국 30대 유통기업의 매출은 2002년 1,780억 위안에서 2004년 3,846억 위안으로 급증
(china기업 바이렌이 2004년 매출 676억 위안으로 1위, 외자업체로는 까르푸가 162억 위안으로 2위)
▷ china 기업 간 인수합병, 다국적 기업의 진출 등에 따라 점포가 점차 대형화되는 추세
- 매출 100억 위안이상의 유통기업이 2003년 6개에서 2004년 15개로 증가
- 까르푸의 매장당 연간 매출액은 3.1억 위안으로, 바이렌의 1,230만 위안의 25배 수준
▷ 2004년 12월 외자유통기업에 대한 입지, 지분제한이 철폐되면서, 외자기업과 china 기업 간 경쟁이 과열
- 선진시스템, 자금력 등을 앞세운 외자기업의 점유율이 상승
china투자environment론
china진출기업 성공&실패 事例
이마트 china진출 성공事例
이마트의 china시장 진출과정 및 마케팅 전략(strategy)
1. china 내 유통시장상황
▷ china 유통업은 소비호조, 개방 등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
- 전국 30대 유통기업의 매출은 2002년 1,780억 위안에서 2004년 3,846억 위안으로 급증
(china기업 바이렌이 2004년 매출 676억 위안으로 1위, 외자업체로는 까르푸가 162억 위안으로 2위)
▷ china 기업 간 인수합병, 다국적 기업의 진출 등에 따라 점포가 점차 대형화되는 추세
- 매출 100억 위안이상의 유통기업이 2003년 6개에서 2004년 15개로 증가
- 까르푸…(투비컨티뉴드 )
[경제경영] china(중국) 투자environment(환경) 론 - china(중국) 진출기업 성공,실패 example(사례)
설명
[경제경영] china(중국) 투자environment(환경) 론 - china(중국) 진출기업 성공,실패 example(사례)
경제경영,중국투자환경론,중국진출기업,성공,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