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soft의 해외진출戰略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06:48
본문
Download : nc soft의 해외진출전략 연구.doc
설명
nc soft의 해외진출戰略 연구
,경영경제,레포트






nc국제경영 , nc soft의 해외진출전략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nc soft의 해외진출전략 연구.doc( 55 )
레포트/경영경제
nc국제경영
I. 서론 3
1. 연구 주제 선정배경 3
2. 진행방향 3
II. 본론 4
1. Overall 4
1) 회사개요 4
2) 연 혁 4
3) 매출구조 4
4) 제품introduction 4
5) 국내상황分析(분석) 4
6) 해외진출동기 4
7) Global management 4
8) 리니지 전체에 대한 SWOT 分析(분석) 4
9) Extended 5 forces model 4
2. 대만시장진출 4
1) 1단계 – foreign entry 단계 4
2) 2단계 – local marketing 단계 4
3) 평가 4
3. 미국시장 진출 4
1) 1단계 – foreign entry 단계 4
2) 2단계 – local marketing 단계 4
3) 평가 4
4. Japan시장 진출 4
1) 1단계 – foreign entry 단계 4
2) 2단계 – local marketing 단계 4
3) 평가 4
5. 중국(China)시장 진출 4
1) 1단계 – foreign entry 단계 4
2) 2단계 – local marketing 단계 4
3) 평가 4
III. conclusion 및 시사점 4
Reference 4
6) 해외진출동기
월 스트리트 저널은 미국 기업들의 회계연도가 끝난 2001년 봄, 업계 data(자료)를 分析(분석)해 `미국의 비디오 게임(게임기와 소프트웨어를 합쳐서) 시장 규모는 89억 달러에 달한다고 했다. 게임산업 전체가 아니라 일부에 해당되는 비디오 게임시장이 소비자 시장에서 영화산업을 뛰어넘은 것이다. 이에 따라 10~20대를 주고객으로 하는 文化(문화) 소비 시장에서 대표적인 수익모델로 on-line 게임이 선풍적인 인기를 얻…(drop)
순서
다. 이는 영화의 박스오피스 매출액인 73억 달러를 넘어서는 것이며, 그 중 66억 달러는 소프트웨어 판매에서 나온 것이다`라는 내용의 기사를 썼다. 이와 같이 on-line 게임 산업을 포함한 세계의 게임 시장의 규모는 급속도로 커지고 있으며 이는 우리 나라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우리 나라가 해외의 유수 기업과 비교해 턱없이 부족한 기술력과 자금력을 가지고도 on-line 게임의 선도 시장으로 발돋움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러한 국내 environment(환경) 의 도움이 크다. 인터넷(Internet) PC 방을 바탕으로 한 인프라 스트럭쳐의 구축이 전국적으로 짧은 시간 내에 이루어져 PC 기반 게임 시장이 성장하기 좋은 environment(환경) 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과 기대, 사용빈도 또한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