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4 05:15
본문
Download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pptx
워킹화 시장 속 프로스펙스 W
소비자들의 마음 속 프로스펙스 W
‘생활스포츠 레저 소비자 조사’
브랜드 인지도에서 1위 차지
출처 : HS애드
1. 상황analysis(분석)
_SLIDE_6_
그 외 워킹화 브랜드들의 현재 시장상황
각자의 長點으로 워킹화 시장에서 급성장중
워킹화 라인인 ‘더 핏(The FIT)’런칭
밸런스핏 외 다이얼핏, 바이브로핏, 에어핏 등 상황에 따른 4가지 종류의
워킹화로 구성
워킹화 매출이 전년 대비 10% 증가
2009년 9월
‘이지톤’ 출시
짐볼 위에 서 있는 것과
같은 원리를 신발에 적용
매출이 작년 대비
300배 증가
1. 상황analysis(분석)
_SLIDE_7_
뉴발란스의 현재상황
스티브 잡스 운동화로 알려지기 처음
10대 20대 고객들에게
활동적이고,캐주얼한 이미지로 인식되어 인기몰이 성공
지난 2007년 240억 원에서 4년 만에
약 13배 가까운 신장률을 기록
1. 상황analysis(분석)
_SLIDE_8_
소비자들에게 뉴발란스의 이미지는
친근…(drop)
다.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술,워킹화시장
순서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술,워킹화시장
레포트/경영경제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경영경제레포트 , truebalance 트루밸런스 truebalance마케팅 truebalance마케팅 트루밸런스마케팅 워킹화 워킹화마케팅 워킹화마케팅전략 워킹화시장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truebalance,트루밸런스,truebalance마케팅,truebalance마케팅분석,트루밸런스마케팅,워킹화,워킹화마케팅,워킹화마케팅전략,워킹화시장.pptx( 31 )
설명
_SLIDE_1_
_SLIDE_2_
1. 상황analysis(분석)
2. 問題點analysis(분석)
3. 타겟analysis(분석)
4. 컨셉도출
_SLIDE_3_
1. 상황analysis(분석)
현재 워킹화 시장의 흐름은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성장중
매년 40~50%의 폭발적인 성장률
_SLIDE_4_
이에 따른 새로운 워킹화 카테고리 등장
등등 약 20여개의 워킹화 브랜드들이 시장에 출시됨
프로스펙스의 W
리복의 이지톤
뉴발란스의 트루발란스
스케쳐스의 고런
르까프의 더 핏
1. 상황analysis(분석)
_SLIDE_5_
워킹화 시장의 선두주자 ‘프로스펙스 W’
워킹화 시장에서 점유율 및 인지도 1위 달성
프로스펙스는 2009년
스포츠 워킹 토탈 브랜드 W를 선보이며 스포츠 워킹화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
W는 2009년 9월 출시 100만족 이상이 팔려 전년 동기간 대비 신발부문
매출에서 약 60% 가까운
상승세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