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라네즈(LANEIGE)의 브랜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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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20 0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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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유용한 내용이 되시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와 함께 라네즈 하이드로 에센스에는 항산화 및 피부 트러블 완화효과(效果)가 뛰어난 포도씨 추출물(PCO)이 초미립자로 함유돼 있다 이 PCO는 진피층까지 침투해 자외선에 의해 형성되는 유해 산소를 제거, 뾰두라지나 피부가 붉게 트는 것을 완화해 준다. 따라서 수분유지와 영양공급을 적절하게 유지해 주고, 피부 트러블을 막아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을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
○ 마지막 단계로는 히아론산 등 보습constituent 들이 피부 표면에 부드럽게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피부 내부의 보습막을 강화시켜 피부 스스로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주는 중요한 constituent 인 세라마이드PC-104를 고농도로 함유, 수분 손실을 효과(效果)적으로 막아줘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라네즈 하이드로 에센스는 3단계 보습강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 1단계로는 각질 세포간 지질 내의 보습력을 강화하는 단계다.
Ⅴ. 라네즈 브랜드의 성공요인
1. 시장環境 變化에 따른 경험 marketing 의 도입
94년 이후, `라…(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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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라네즈브랜드마케팅
태평양 라네즈(LANEIGE)의 브랜드 마케팅
다.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생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화장품.
피부는 자외선이나 대기오염, 스트레스 등에 의해 쉽게 손상을 입는다. 특히 건성 피부 improvement(개선)에 효과(效果)적이다.
○ 2단계로는 보습력이 뛰어난 수용성 탄수화물 콤플렉스가 각질 세포 내의 케라틴에 강하게 결합, 보습 능력을 길러줘 피부의 거칠어짐과 갈라짐을 방지해 준다. 이 경우 보습 기능과 보호 기능이 저하돼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등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5. 라네즈 울트라 하이드로에센스 (2001)
태평양의 `라네즈 울트라 하이드로 에센스`는 메마르기 쉬운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 주는 보습성이 탁월한 수분 에센스다.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유용한 내용이 되시길 빌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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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1위 화장품 기업인 태평양의 기업소개와 9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라네즈 브랜드의 시대별 브랜드와 전략을 살펴봤습니다. 라네즈브랜드마케팅 , 태평양 라네즈(LANEIGE)의 브랜드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Ⅰ. 태평양 기업introduction
1. introduction
2. 브랜드
3. 경영, 재무
Ⅱ. 라네즈의 브랜드 성장과정
1. 시장상황
2. 94년 ~ 97년 전반기 : 탄생과 성장
3. 97년 후반기 ~ 2000년
4. 2000년 ~ 현재 : `Everyday New Face`
Ⅲ. 라네즈의 브랜드 marketing
1. 브랜드 자산화
2. 장기적 브랜드 관리
3. 라네즈의 브랜드 관리
4. 체험 marketing
Ⅳ. 라네즈의 시대별 브랜드 히트 상품
1. 96년도 립스틱 sexy No. 1 (1996)
2. 라네즈 EX. UV 트윈케이크 (1996)
3. 라네즈 클린 앤 컬업 마스카라 (2001)
4. 태평양 라네즈 아쿠아 파우더 (2001)
5. 라네즈 울트라 하이드로에센스 (2001)
Ⅴ. 라네즈 브랜드의 성공요인
1. 시장環境 變化에 따른 경험 marketing 의 도입
2. 화장품 속성에 적합한 marketing 툴
3. 고객과의 좋은 경험을 통한 브랜드 구축
4. strategy성 - 경험 marketing
이는 파우더가 피부에 잘 펴발리기 전에 수분의 증발을 가져오기 때문에 뭉침을 야기할 수 있다 태평양은 이 제품의 용기와 브러시에 대해 특허출원(특허출원번호 제 1994-xxxxxxx호)을 완료한 상태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1위 화장품 기업인 태평양의 기업紹介와 94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라네즈 브랜드의 시대별 브랜드와 전략(strategy)을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