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07:23
본문
Download :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로 인해 신제품의
개발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特性을 지닌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시장 이니스프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marketing 관련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ⅰ) 화장품 산업 analysis(분석)
ⅱ) 유통구조의 change(변화)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주)아모레퍼시픽
ⅱ)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ⅲ) 기존 이니스프리와 비교
ⅳ) 타 저가화장품
Ⅲ marketing 관련
ⅰ) 시장배경
ⅱ) SWOTanalysis(분석)
ⅲ)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ⅳ) 4P MIX analysis(분석)
-제품strategy
-유통 및 가격 strategy
-프로모션 strategy
ⅴ) strategy에 어울리는 marketing 사례(instance)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_SLIDE_3_
ⅰ) 화장품 산업analysis(분석)
화장품 산업 特性
1) 고부가가치 산업
-` 화장품 산업은 정밀화학공업의 일반적 특징인 고부가가치성을
지니고 있다아
2) 다품종 소...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marketing 관련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ⅰ) 화장품 산업 analysis(분석)
ⅱ) 유통구조의 change(변화)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주)아모레퍼시픽
ⅱ)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ⅲ) 기존 이니스프리와 비교
ⅳ) 타 저가화장품
Ⅲ marketing 관련
ⅰ) 시장배경
ⅱ) SWOTanalysis(분석)
ⅲ)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ⅳ) 4P MIX analysis(분석)
-제품strategy
-유통 및 가격 strategy
-프로모션 strategy
ⅴ) strategy에 어울리는 marketing 사례(instance)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_SLIDE_3_
ⅰ) 화장품 산업analysis(분석)
화장품 산업 特性
1) 고부가가치 산업
-` 화장품 산업은 정밀화학공업의 일반적 특징인 고부가가치성을
지니고 있다아
2) 다품종 소량생산
-` 기호성과 유행성이 강하며 PLC가 짧다.
3) 소비의 양극화
-` 고가 화장품의 꾸준한 판매와 외환위기 이후 저가화장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marketing 관련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_SLIDE_4_
ⅱ) 유통구조의 change(변화)
change(변화)요인
방문판매의 높은 가격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인터넷(Internet) 쇼핑의 보편화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marketing 관련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과거`
방문판매 위주
`현재`
전문점과 브랜드샵,
인터넷(Internet) 판매 증가
change(변화)
_SLIDE_5_
ⅰ)(주)아모레 퍼시픽
(주)아모레 퍼시픽 intro
㈜아모레퍼시픽은 태평양의 화장품ㆍ생활용품ㆍ건강부문 등 주요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2006년 6월 7일…(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9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