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protocol2 | protocol.co.kr report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protocol2

본문 바로가기

protoco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07:23

본문




Download :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이로 인해 신제품의
개발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特性을 지닌다.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화장품시장 이니스프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marketing 관련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ⅰ) 화장품 산업 analysis(분석)
ⅱ) 유통구조의 change(변화)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주)아모레퍼시픽
ⅱ)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ⅲ) 기존 이니스프리와 비교
ⅳ) 타 저가화장품

Ⅲ marketing 관련
ⅰ) 시장배경
ⅱ) SWOTanalysis(분석)
ⅲ)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ⅳ) 4P MIX analysis(분석)
-제품strategy
-유통 및 가격 strategy
-프로모션 strategy
ⅴ) strategy에 어울리는 marketing 사례(instance)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_SLIDE_3_
ⅰ) 화장품 산업analysis(분석)
화장품 산업 特性

1) 고부가가치 산업
-` 화장품 산업은 정밀화학공업의 일반적 특징인 고부가가치성을
지니고 있다아

2) 다품종 소...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marketing 관련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ⅰ) 화장품 산업 analysis(분석)
ⅱ) 유통구조의 change(변화)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주)아모레퍼시픽
ⅱ)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ⅲ) 기존 이니스프리와 비교
ⅳ) 타 저가화장품

Ⅲ marketing 관련
ⅰ) 시장배경
ⅱ) SWOTanalysis(분석)
ⅲ)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ⅳ) 4P MIX analysis(분석)
-제품strategy
-유통 및 가격 strategy
-프로모션 strategy
ⅴ) strategy에 어울리는 marketing 사례(instance)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_SLIDE_3_
ⅰ) 화장품 산업analysis(분석)
화장품 산업 特性

1) 고부가가치 산업
-` 화장품 산업은 정밀화학공업의 일반적 특징인 고부가가치성을
지니고 있다아

2) 다품종 소량생산
-` 기호성과 유행성이 강하며 PLC가 짧다.

3) 소비의 양극화
-` 고가 화장품의 꾸준한 판매와 외환위기 이후 저가화장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marketing 관련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_SLIDE_4_
ⅱ) 유통구조의 change(변화)


change(변화)요인

방문판매의 높은 가격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인터넷(Internet) 쇼핑의 보편화
Ⅱ. 브랜드 analysis(분석)
Ⅰ.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marketing 관련
Ⅳ. 재무 및 매출 상황
Ⅴ. 방향제시 및 conclusion

`과거`

방문판매 위주
`현재`
전문점과 브랜드샵,
인터넷(Internet) 판매 증가
change(변화)
_SLIDE_5_
ⅰ)(주)아모레 퍼시픽
(주)아모레 퍼시픽 intro
㈜아모레퍼시픽은 태평양의 화장품ㆍ생활용품ㆍ건강부문 등 주요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2006년 6월 7일…(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화장품시장,이니스프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9 )


순서





다.
Total 17,99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