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기업分析(분석)과 CGV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 (3C,SWOT,STP,7P分析(분석)) PPT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6 17:56
본문
Download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 (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pptx
레포트/경영경제
CGV 기업分析(분석)과 CGV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 (3C,SWOT,STP,7P分析(분석)) PPT보고서
설명
CGV,기업과,CGV,마케팅전략,C,SWOT,STP,P,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1. CGV 기업紹介(소개)
2. CGV 기업비전과 미션
3. CGV 3C 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고객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4. CGV SWOT analysis(분석)
5. marketing goal(목표)
6. CGV STP 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7. CGV marketing 믹스 7P전략(戰略)
Price
Product
Promotion
Place
Process
Physical evidence
People
`참고자료(data)`
CONTENTS
_SLIDE_3_
1. CGV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1. CGV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1. CGV 기업紹介(소개)
_SLIDE_6_
1. CGV 기업紹介(소개)
멀티플렉스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의 의미
1개의 극장 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
레져시설이 겸비된 백화점식 복합관을 말함.
_SLIDE_7_
2. CGV 기업비전과 미션
Vision - Evolving beyond Movies, Global No.1 Cultureplex
_SLIDE_8_
2. CGV 기업비전과 미션
Mission - To create a lasting and memorable experience at the first, The only and The best place
_SLIDE_9_
3. CGV 3C 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_SLIDE_10_
3. CGV 3C 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새로운 형태의 멀티 플랙스 선도
영화보다 더 재밌는 영화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그룹 내 인프라 를 이용하여 국내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성장한다는 포부
단단한 경영 실적에 바탕한 확장 경영
극장,백화점의 동시 입점→ 시너지 효율
유통 거점 중심으로 경쟁업체들에
비해 비교 우위
단일극장 최초 영화제 개최
극장 최초로 멤버쉽 호로그램 운영
…(drop)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 (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 (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CGV 기업과 CGV 마케팅전략 C SWOT STP P PPT레포트
CGV 기업分析(분석)과 CGV 마케팅strategy分析(분석) (3C,SWOT,STP,7P分析(분석)) PPT보고서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1.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2.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3.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4.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5.gif)
%20PPT%EB%A0%88%ED%8F%AC%ED%8A%B8_pptx_06.gif)
Download :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전략분석 (3C,SWOT,STP,7P분석) PPT레포트.pptx( 64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