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경영,경제][경영학] CJ E&M marketing 책략 > protocol2 | protocol.co.kr report

[경영,경제][경영학] CJ E&M marketing 책략 > protoco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2

[경영,경제][경영학] CJ E&M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3 11:43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hwp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hwp( 57 )


경영,경제,경영학,CJ,E&M,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 , [경영,경제][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경영학 CJ E&M 마케팅전략



[경영,경제][경영학] CJ E&M marketing 책략


설명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1.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2.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3.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4.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5.gif [경영,경제][경영학]%20CJ%20E&M%20마케팅전략_hwp_06.gif

CJ E&M 마케팅戰略
` 목차 `
Ⅰ 기업선정이유
Ⅱ CJ E&Mintro
1. 회사intro
2. 연혁
Ⅲ 환경analysis(분석)

1. 내부환경analysis(분석)
1) 산업의 現況
2) 산업의 성장성
3) 경기변동의 特性(특성) 및 계절성
4) 시장여건

2. 외부환경analysis(분석) (5 Forces Model)
1) 산업 내 경쟁
2) 잠재적 진입자
3) 대체재
4) 공급자의 교섭력
5) 소비자의 교섭력
Ⅳ 기업내부analysis(분석)

1. 기업現況

2. 가치사슬analysis(분석) (Value Chain)
1) 제작(Production)
2) 투자(Investment)
3) 배급(Distribution)
4) 상영(Exibition)
5) Other Business

Ⅴ 마케팅 목표(目標) 및 戰略 제안

1. 마케팅 목표(目標)

2. 戰略제안
1) Ensoff Matrix로 살펴본 성장戰略 - 3D영화를 통한 제품개발戰略

2. 3D영화를 앞으로의 성장동력이라 보는 이유
1) 3D영화란...

CJ E&M 마케팅戰略
` 목차 `
Ⅰ 기업선정이유
Ⅱ CJ E&Mintro
1. 회사intro
2. 연혁
Ⅲ 환경analysis(분석)

1. 내부환경analysis(분석)
1) 산업의 現況
2) 산업의 성장성
3) 경기변동의 特性(특성) 및 계절성
4) 시장여건

2. 외부환경analysis(분석) (5 Forces Model)
1) 산업 내 경쟁
2) 잠재적 진입자
3) 대체재
4) 공급자의 교섭력
5) 소비자의 교섭력
Ⅳ 기업내부analysis(분석)

1. 기업現況

2. 가치사슬analysis(분석) (Value Chain)
1) 제작(Production)
2) 투자(Investment)
3) 배급(Distribution)
4) 상영(Exibition)
5) Other Business

Ⅴ 마케팅 목표(目標) 및 戰略 제안

1. 마케팅 목표(目標)

2. 戰略제안
1) Ensoff Matrix로 살펴본 성장戰略 - 3D영화를 통한 제품개발戰略

2. 3D영화를 앞으로의 성장동력이라 보는 이유
1) 3D영화란 무엇인가
2) 국내 영화산업에서 3D영화 증가추세
3)3D영화에 대한 최근 소비자reaction(반응)

Ⅵ STP 戰略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1) 활동의 정도
2) 가격
2. 표적시장선정(Targeting)
1) 활동량에 따른 타겟팅
2) 인구통계학적 기준(연령)
3. 위상정립(Positioning)

Ⅶ 4P 戰略

1. 제품 및 서비스 戰略(Product & Service)
1) 3D 콘텐츠 기술 투자
2) 서비스접점 관리
2. 유통戰略(Place)
1) 기존 유통망 최대한 활용
3. 가격戰略(Price)
1) 기술개발을 통한 3D 영화 가격하락
4. 광고 및 판촉戰略(Promotion)
1) 3D 기술 대중화戰略
2) SNS 적극 활용
Ⅷ 나의 意見
Ⅰ 기업선정이유
주 5일제 도입 등 제도적 improvement(개선)에 따라 여가시간이 늘어나면서 서비스 산업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기 처음 하였다. 이런 트렌드와 더불어 CJ E&M은 국…(drop)

[경영,경제][경영학] CJ E&M marketing 책략

다.
전체 17,99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