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 protocol2 | protocol.co.kr report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 protocol2

본문 바로가기

protocol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20:26

본문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pptx




자기의 주변환경을 통찰하고 새로운 의미를 발견하여 탐구력과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adolescent(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현장체험학습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순서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교사와 학습자가 공동으로 현장조사를 계획하고 실행하여 풍부한 교육환경을 접할 수 있는 지식을 심화시킨다.




자연적, 사회적 현상을 구체적이고 직접적으로 觀察할 수 있으므로 흥미와 관심을 높이고 자주적인 학습태도를 높인다.



.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교과와 관련된 문제들을 실제 체험을 통해 배우고 배운 것을 실천 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된다.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다.

.
설명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pptx( 60 )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9765_01_.jpg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9765_02_.jpg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9765_03_.jpg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9765_04_.jpg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9765_05_.jpg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학습자로 하여금 생생한 사회 사상에 직면하게 하여 폭넓은 경험을 함으로써 사회적 태도나 능력을 육성할 수 있고 사회인으로서의 행동 양식도 길러준다.
Total 17,99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