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20:26
본문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pptx
자기의 주변환경을 통찰하고 새로운 의미를 발견하여 탐구력과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
adolescent(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현장체험학습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순서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교사와 학습자가 공동으로 현장조사를 계획하고 실행하여 풍부한 교육환경을 접할 수 있는 지식을 심화시킨다.
자연적, 사회적 현상을 구체적이고 직접적으로 觀察할 수 있으므로 흥미와 관심을 높이고 자주적인 학습태도를 높인다.
.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교과와 관련된 문제들을 실제 체험을 통해 배우고 배운 것을 실천 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된다.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다.
.
설명
Download :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pptx( 60 )
청소년지도방법론 - 6장 현장학습 원리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학습자로 하여금 생생한 사회 사상에 직면하게 하여 폭넓은 경험을 함으로써 사회적 태도나 능력을 육성할 수 있고 사회인으로서의 행동 양식도 길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