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치료 시 주의사항(독서치료사의 고려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4 15:42본문
Download : 독서치료 시 주의사항(독서치료사의 고려사항).hwp
둘째, 내담자가 사용하게 될 문학작품에 친숙해진다. 그리고 독서치료를 사용하게 된 theory(이론)적 근거를 준비한다. 독서치료는 독서 능력이 보통이나 그 이상의 수준에 있는 아동에게 가장 결과 적이다. 첫째, 독서치료의 본질, 역동성, 주요 定義(정의) , 기본 기술을 검토하고 이들이 적용하고자 하는 상담theory(이론)과 잘 맞는지를 고려해야 한다. 치료자가 읽어 …(생략(省略))
다.
독서치료 시 주의사항(독서치료사의 고려사항) , 독서치료 시 주의사항(독서치료사의 고려사항)감상서평레포트 , 독서치료 시 주의사항 독서치료사 고려사항
순서
독서치료 시 주의사항(독서치료사의 고려사항)
Download : 독서치료 시 주의사항(독서치료사의 고려사항).hwp( 25 )
레포트/감상서평
독서치료 시 주의사항(독서치료사의 고려사항)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설명
독서치료,시,주의사항,독서치료사,고려사항,감상서평,레포트
독서치료 시 주의사항(독서치료사의 고려사항)
Moses와 Zaccaria는 독서치료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네 가지를 제시한다. 독서치료사는 내담자의 characteristic(특성)(나이, 성별, 문제가되는점 , 독서능력, 독서에 대한 흥미)과 문학작품의 characteristic(특성)(분량, 구성, 독서 수준)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