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戰略 /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戰略 딤채의 > protocol1 | protocol.co.kr report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戰略 /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戰略 딤채의 > protoco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1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戰略 /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戰略 딤채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8 13:29

본문




Download :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ppt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8017_01_.gif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8017_02_.gif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8017_03_.gif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8017_04_.gif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8017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marketing ] 딤채의 marketing 책략 딤채의 어원 조선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말 중종 이전엔 침채沈寀 본디 김치는 소금물에 무나 푸른채소를 절인 국물의 형태 딤채라는 말을 쓸 무렵부터 고추 본격적으로 사용 우리 김치원형 완성 시장분석 새로운 틈새 시장 개척 無에서 有로 아파트 거주 文化(culture) 주부의 의사결정권 강화 한국인의 필수, 전통음식임에도 보관을 위한 도구 없었음 새로운 욕구를 자극 딤채의 SWOT SEGMENTATION 인구통계적 연령 30대 후반~50대 연령층 주부 소득 월 300만원 이상의 고소득 거주 아파트와 빌라 가구 2~3세대 SEGMENTATION 구매행동적 웰빙을 염두에 둔 식생활 고가 가전제품에 비용 지불 품질이 구매행동의 중심 SEGMENTATION 라이프스타일 맞벌이 부부 증가, 할인점 보편화 3~4일 내지 1주일 단위로 생필품 구입 식료품 장기보관의 necessity TARGETING 초기목표(目標) 고객층 45세 전후의 주부 중상류 이상 2세대~4세대 이상 아파트 혹은 빌라 거주 여성 여론 선도층(예 교수, 정치인) TARGETING 현재목표(目標) 고객층 20~50대 주부 300만원 이상 소득 아파트 및 빌라 거주 2~3세대의 가구 구성 POSITIONING 서양 음식을 위한 기존 냉장고와 차별화 딤채는 예쁜 우리말 고부가가치 제품 김장독의 현대판 4P책략 - PRODUCT 품질 냉동공조 전문회사 기술력 3년의 experiment(실험) 보관 온도 +1도 ~ -1도로 제어 김치 맛 세분화 ; 추가 익힘 기능 보관용기 재질 천연황토 ; 김칫독의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 딤채의 어원 조선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戰略 /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戰略 딤채의

Download :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ppt( 84 )


순서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戰略 딤채의 어원 조선 중종때 불렸던 김치의 옛...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딤채의 마케팅 전략 딤채의


설명
다.
전체 17,8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