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 > protocol1 | protocol.co.kr report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 > protocol1

본문 바로가기

protoco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9:28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hwp




많은 부자들이 경멸 어린 시선을 받았으며, 불법적인 방법으로 부를 획득한 것에 대해 비난 받았다. 예를 들어, China은 값비싼 꼬냑을 연간 1억 8600만 달러어치를 소비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며, 대부분의 고가의 스카치위스키 가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간다.
최근 몇 년 동안, China에서는 (formula(공식)적인 서류에서 규정지어진)중산층이 인구의 상당한 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성장했다.
그러나 그들의 이웃이 새롭게 얻은 부(富)가 다른 많은 China인들의 표준생활수준을 감소시키고, ‘새로운 빈곤층’으로 만듦으로서 이룩된 것임을 알게 되었을 때, ‘새로운 부자’들의 지위는 바뀌었다. 사회적 계층이란 槪念은 특정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욱 많은 힘과 부, 그리고 기회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그들 부자들은 눈에 띄지 않도록 매우 조심스러워하거나, 자신들에게 주의가 집중되지 않는 방법을 익히는 등의 反應을 나타냈다.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


이들 ‘새로운 부자’들은 대(大)소비자가 되었고, 그들의 자녀를 사립학교에 입학시키거나 자동차, TV, DVD등을 구입함으로써 그들의 부를 과시했다. 사치스런 소비가 여전히 발생하지만, 그것은 이제 더욱 은밀하다. 초기에는 많은 다른 China인들은 이 풍요로운 소비자들이 이 시스템을 반대했었기 때문에 그들을 존경했었다. 외국기업의 생산 및 영업기지로서 막대한 투자가 이루어진 베이징이나 상하이 등의 주요 도시에서는, 화이트칼라 노동자들은 이미 블루칼라 노동자들의 수를 초과했다. 고급 제품의 …(drop)





Download :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hwp( 68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1990년대 초, 중국에 있는 일부 개인들(대부분 기업가들과 경영자들)은 경제개혁과 좀 더 자유로운 정부정책의 결과로서 거대한 부를 획득하기 시작했다.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 ,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_hwp_01.gif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_hwp_02.gif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_hwp_03.gif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_hwp_04.gif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_hwp_05.gif 소비자행동론(Chapter14)[1]번역_hwp_06.gif
1990년대 초, 중국(中國)에 있는 일부 개인들(대부분 기업가들과 경영자들)은 경제개혁과 좀 더 자유로운 정부정책의 결과로서 거대한 부를 획득하기 처음 했다. 그 결과, 20% 이상의 나이트클럽이 적자 때문에 폐업을 했고, 부자들은 좀 더 인정이 많아졌다. China의 중산층은 1억 명 이상으로 추정되고, 현재의 고용추세라면 그 숫자는 2xxx년 안에 두 배 혹은 세배로 증가할 수도 있따
그림 14.2는 사회적 계층이 acquisition, 소비, 그리고 성향에 어떻게 influence(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설명(說明)해준다.


다. 어떤 소비자들은 값비싼 꼬냑과 같은 남의 이목을 끄는 제품, 서비스에 몰두함으로써 그들의 부와 소유물을 과시한다.
Total 17,88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