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19:02
본문
Download :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hwp
교보 문고의 CSM 성공事例(사례)
◈ CSM이란 무엇인가?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의 줄임말로 고객 만족 경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아 최근 기업에서는 고객을 만족시킴을 목표(目標)로하는 경영 즉 CS경영 방식은 채택한다. 고객만족이란 사용전의 기대심과 사용 후에 느끼는 제품성 간의 지각된 불일치 혹은 일치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과정이라고 정이하고 있다아 이와 같은 경영 방식을 채택하는 기업으로는 손님을 주로 상대하는 은행이나 호텔, flight(항공)사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유통업이나 제조업체 등 전 산업 부문으로 파급되고 있다아
◈ 교보 문고의 CSM 성공事例(사례)
- 교보문고의 연혁
교보문고는 1981년 6월 1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 독서인구 확대를 통한 국민 정신文化 향상, 사회 교육적 기능을 살린 文化공간 창출을 창립이념으로 교보생명 빌딩 지하에 작게 자리잡으며 스타트되었다.
- 책사랑 운동
교보문고는 1994년부터 해마다 대규모 독서진흥 행사인 책사랑 운동을 실시하고 있다아 천만독서인구 확대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책사랑 운동은 중·고교 순회 문학강좌, 전국 초등학생 讀書感想文 경연대회, 전국 주부글짓기 경연대회, 고객 독서력 경시대회, 해외 한국학연구대학 도서 지원 사업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아 또한 화제의 저자를 초청하여 독자들과 직접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는 저자와의 대화 및 저자 사인회를 개점 이후 488여 회 실시했으며, 2000년부터는 저자와의 대화…(skip)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교보 문고 CSM 성공사례
순서
설명
경영,교보,문고,CSM,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경영]%20교보%20문고의%20CSM%20성공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A%B5%90%EB%B3%B4%20%EB%AC%B8%EA%B3%A0%EC%9D%98%20CSM%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1.gif)
![[경영]%20교보%20문고의%20CSM%20성공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A%B5%90%EB%B3%B4%20%EB%AC%B8%EA%B3%A0%EC%9D%98%20CSM%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2.gif)
![[경영]%20교보%20문고의%20CSM%20성공사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A%B5%90%EB%B3%B4%20%EB%AC%B8%EA%B3%A0%EC%9D%98%20CSM%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3.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hwp( 20 )
다. 교보문고는 독자들에게 쾌적하고 안락한 環境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영업상의 막대한 손해를 감수하며 1991년 6월 1일 전면적인 매장 보수작업에 착수하여 1년간의 공사 끝에 재오픈을 했다. 교보문고의 평수가 넓어진 만큼 그 안을 차지하는 도서의 수 역시 230만권에 달하도록 했고 합리적으로 분류, 진열함으로써 독자들을 배려했다. 현재에는 국제 규격 축구장보다 넓은 평수에 이르는 매장을 꾸며 초대형 서점의 시초가 되기도 했다.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
[경영] 교보 문고의 CSM 성공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