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3 03:04
본문
Download : E-CRM.hwp
e-KM시스템은 대우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축적하고 있는 경제 및 기업에 관한 정보와 관련 데이터 및 分析(분석)자료(data)를 체계화해 공유하고 인터넷(Internet)상에서 리서치 자료(data)를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시스템이다.jj1 , E-CRM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E-CRM.hwp( 46 )






설명
E-CRM
E-CRM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이 때문에 고객은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시티뱅크의 것만을 사용하게 되었다. 우리나라의 일부 할인점이 고객확보의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는데, 시티뱅크는 가격에 대해 책임질 필요가 없는 금융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수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순서
6. 시티뱅크의 고객고착 program
시티뱅크는 「한번 고객을 평생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각종 program을 운영하고 있따 시티뱅크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물건을 구입한 후, 30일 이내에 그 가격보다 더 저렴한 곳을 고객이 발견하고 이를 증명하면 차액을 돌려주었다.
7) 대우증권
지난 99년부터 지난해 6월까지 10개월간 마케팅부·업무개발부·업무시스템부 등이 참여해 데이터웨어하우스를 외주형태로 추진했다. 이에 따라 주요고객 파악, 고객 이탈방지, 우수고객 유지, 잠재고객 활성화를 통해 고객가치 증대와 고객니즈·상품속성·시장정보에 기초한 통합마케팅을 추진하여 기업 수익 창출을 goal(목표) 로 하고 있따 특히…(drop)
,경영경제,레포트
다. 이외에 시티뱅크 카드로 물건을 구입한 후 도난당할 경우 그 제품 값 전액을 돌려주기도 하고, 분쟁이 발생하면 일단 고객에게 환불조치를 한 후에 판매자와 분쟁을 해결하였다. 개발 범위는 分析(분석)DB인프라·CRM·마케팅관리시스템·온라인(online)통계처리시스템 등이다. 주요 핵심 분야는 e-KM, CRM 시스템 구축이다. 투자자들은 대우 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에서 리서치 자료(data)를 자유롭게 접할 수 있는 맞춤정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따 CRM시스템은 경영책략, 조직 및 프로세스, 고객접점 채널상의 모든 데이터와 시스템을 고객중심에 맞춰 구축한다.
jj1
레포트/경영경제
E-CRM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대우증권은 e-KM시스템 구축을 통해 업무프로세스의 개선과 수익예상 모델의 표준화, 다양하고 전文化(culture) 된 리서치 자료(data)의 체계적 생산이 가능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