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3 04:46
본문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pptx
복잡하고 빠르게 變化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지 못함
_SLIDE_5_
본 조사는 기존의 유명 패밀리레스토랑들의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성’레스토랑의 marketing 컨셉을 도출 관련 data(자료)로 사용
‘지성’레스토랑의 포지셔닝을 명확하게 하는 marketing 전술을 수집
소비자 형태에 대한 소비자 이용형태를 파악하여 기초data(자료)를 수집함으로써
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 環境과 경쟁環境을 analysis하여
_SLIDE_6_
Chapter 2
조사 설계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Chapter 3
설문의 구성
_SLIDE_10_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하여 5개 차원을 중심으로 평가함
고객만족도 평가는 기본적으로 7점 척도에 대해 평가함을 원칙으로 함
기타질문사항에 대상으로하여는 명목척도와 서열척도를 사용함
①
②
③
_SLIDE_11_
_SLIDE_12_
빈도analysis
만족도 analysis
T - 검정
상관관계 analysis
분산 analysis
다중회귀analysis 모형가설(다차원척도법) 사용
SPSS통계 호로그램
Excel
_SLIDE_13_
Chapter 5
조사결과 analysis
_SLIDE_14_
무작위로 실시한 설문에서 여성응답자가 65%로 남성응답자보다 많았다.
패밀리레스토랑 , 패밀리레스토랑기타레포트 , 패밀리레스토랑
설명
패밀리레스토랑,기타,레포트
Download : 패밀리레스토랑.pptx( 58 )
패밀리레스토랑






순서
패밀리레스토랑
_SLIDE_1_
_SLIDE_2_
조사설계의 배경 및 목적
조사설계
조사결과 analysis
설문의 구성
평가방법
결과를 통한 marketing 전술
_SLIDE_3_
Chapter 1
조사 설계의 배경 및 목적
_SLIDE_4_
고공행진
절정
?
소비자의 취향을 파악하여
기존패밀리레스토랑의
경영 혁신을 하고자 한다.
_SLIDE_15_
분산analysis
제곱합
df
mean or average(평균) 제곱
F
유의확률
아웃백의 전체적 만족도
집단-간
.271
1
.271
.333
.566
집단-내
38.219
47
.813
합계
38.490
4…(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