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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1 1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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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더불어 T.I에서 실시하고 있는 marketing 의 characteristic(특성)을 기본조사에 입각한 기업分析과 인터뷰를 통한 실제적인 T.I의 marketing 상황을 파악하였다.

외부환경으로 현 시장가운데 잘 운영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marketing 책략을 分析하고 현재 실행되는 실례를 통하여 T.I에 적용하여 marketing 시스템 改善을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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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관리론





- 요약

“플라타나스”는 브랜드에 관한 이해와 현재의 시장상황, 앞으로의 방향성을 예측하여 기존 T.I의 marketing 의 改善점을 보완하고 새로 런칭한 T.I for man의 상황에 입각한 4P를 제안한다.

우리가 선택한 `써스데이 아일랜드는`는 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제품 差別(차별) 성에 성공하여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아이텐테티를 확보하였다.

먼저, 기존 T.I의 分析하여 marketing 改善 점을 발견하기 위하여 현재의 패션시장 상황의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다. 또한 기준에 입각한 경쟁업체를 선정하여 差別(차별) 성과 보완점을 발견하기 위해 分析 비교 하였다.

1. Thursday island의 culture marketing
-concept store
-Island`s day
2. Product line 改善
-Size의 다양화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
-용품의 다양화
3. Second life

이와 같은 改善 책략을 도출한 것은 T.I의 높은 인지도를 구매력으…(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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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위의 상황分析과 패션 시장의 동태를 分析하고, 경쟁사들과의 差別(차별) 성을 갖추는 marketing 책략을 다음같이 제 안한다. 우리는 이 브랜드의 marketing 책략이 어떠한 형태로 이루어지는지에 관한 심층적인 分析을 위해 내부 환경으로 STP, 4P를 심도 있게 分析 하였으며, 또한 이 브랜드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패션 marketing 책략에 관한 分析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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