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 protocol1 | protocol.co.kr report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 protocol1

본문 바로가기

protoco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23:11

본문




Download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ppt





I.Nonaka : 정당화된 진실한 신념(justified true belief)
순서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
이를 실행하여 행동의 變化를 주는 과정

이를 실행하여 행동의 變化를 주는 과정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습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틀을 혁신 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증가시키는것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지식을 개인이나 조직이 체계적인 방법으로 축적


지식을 개인이나 조직이 체계적인 방법으로 축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1_.jpg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2_.jpg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3_.jpg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4_.jpg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9201_05_.jpg


I.Nonaka : 정당화된 진실한 신념(justified true belief)
P.F.Druker : 작업방식을 improvement 또는 개발하거나 기존의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지식

.

P.F.Druker : 작업방식을 improvement 또는 개발하거나 기존의



C.Nass : 조직내에서 公式 적으로 설정된 사실, 규칙, 정책, 절차

C.Nass : 조직내에서 公式 적으로 설정된 사실, 규칙, 정책, 절차
학습




틀을 혁신 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증가시키는것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지식


Download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ppt( 22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레포트 > 교육계열

설명

다.
Total 17,88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