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23:11
본문
Download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ppt
I.Nonaka : 정당화된 진실한 신념(justified true belief)
순서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
이를 실행하여 행동의 變化를 주는 과정
이를 실행하여 행동의 變化를 주는 과정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습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틀을 혁신 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증가시키는것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지식을 개인이나 조직이 체계적인 방법으로 축적
지식을 개인이나 조직이 체계적인 방법으로 축적





I.Nonaka : 정당화된 진실한 신념(justified true belief)
P.F.Druker : 작업방식을 improvement 또는 개발하거나 기존의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지식
.
P.F.Druker : 작업방식을 improvement 또는 개발하거나 기존의
C.Nass : 조직내에서 公式 적으로 설정된 사실, 규칙, 정책, 절차
C.Nass : 조직내에서 公式 적으로 설정된 사실, 규칙, 정책, 절차
학습
틀을 혁신 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증가시키는것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지식
Download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ppt( 22 )
학 습 조 직 - 학습단계설, 개인조직
레포트 > 교육계열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