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수출戰略,빙그레 글로벌戰略,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5 08:52
본문
Download :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4 )
레포트/경영경제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수출전략 빙그레 글로벌전략 빙그레 베트남 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_SLIDE_1_
수출 전술 제안
빙그레
_SLIDE_2_
01 기업 紹介
02 기업 진출 동향
03 베트남 시장 分析(분석)
목차
04 SWOT 分析(분석)
05 STP 分析(분석)
06 4P 전술
_SLIDE_3_
고객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벽 없는 조직
신뢰와 존중의 기업文化(문화)를 추구한다.
혁신
변화와 도전을 생활화한다.
품질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인재
전문성과 팀워크를 갖는 인재를 육성한다.
_SLIDE_4_
01 기업 紹介
단위:백만원
5. 기업 주요 지표
_SLIDE_5_
단위 : %
매출유형
제품명
2009/12
2xxx/12
2xxx/12
내수
수출
내수
수출
내수
수출
상품 및 제품
아이스크림 기타
94.92
5.08
93.87
6.13
92.74
7.26
6. 빙그레 수출 부분 내수 및 수출 구성 비율 分析(분석)
01 기업 紹介
_SLIDE_6_
02 기업 진출 동향
- 빙그레는 1993년 LA 미주지역 및 러시아 수출을 처음 으로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동남아 지역 등 세계시장으로 판매를 확대
- 메로나의 경우 브라질에서 2,000원대의 높은 가격에 판매됨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디저트 文化(문화)로 자리 잡고 있으며,
홍콩, 대만, 싱가…(생략(省略))
빙그레 수출戰略,빙그레 글로벌戰略,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빙그레 수출戰略,빙그레 글로벌戰略,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순서






빙그레,수출전략,빙그레,글로벌전략,빙그레,베트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다.
수익
수익에 기반으로 성장을 추구한다.
3. 대표 상품
바나나맛 우유 메로나 꽃게랑 요플레
설립일: 1967.09.13
대표자: 이건영
취급품목: 우유,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스낵
01 기업 紹介
4. 비전&미션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라는 미션 하에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가득한 회사로서, 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조하고, 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을 구현한다.
보상
성과에 상응하는 보상을 한다.
사회공헌
상생과 나눔 경영을 실천한다.